취업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컨설팅, 면접 스터디 모임 필수인가요
에에반헨슨
안녕하세요 올해부터 공공기관 취준을 시작했습니다 인턴부터 시작하려는데 계속 서탈, 면탈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그냥 혼자서 지원서 쓰고 면접 준비했는데 합격을 못하다보니 컨설팅을 받아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면접 스터디 모임하는 분들도 있던데 도움이 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제발요...
2026.03.23
답변 2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저는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면접 스터디 그렇게까지 좋아 하지 않았어요 별로 저는 혼자서 했던 거 같습니다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저 같은 경우는 딱히 스터디를 활용 안 하긴 했는데 도움이 됐다는 분들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고 하더라구요 또 사람 마다 다르니까 잘 확인해 보세요
함께 읽은 질문
Q. 토익 질문
영어를 관둔지 오래되서... 완전 발사이즈로 나옵이다... 목표는 영단어라도 죽어라외워서 600점 넘자라는 목표인데 가능할까요? 한국사도 거의 노베이스고 암기력이 별론데... 가능할까요?
Q. 마케팅경력 행정직렬
마케팅 경력이 행정 업무랑 차이가 있어서 서류 합격이 가능할까요? -> 어렵다면 청년인턴, 계약직으로 관련 업무 경험을 쌓고자 합니다
Q. 면접 탈락 해결
안녕하세여 면접에서 3번이나 탈락하고 나니 정말 갑갑하고 힘든거 같아요 리포트를 보니 평균점수대와 너무 차이나기도 하고, 나는 잘 봤다고 생각하는 면접도 떨어져 학원을 다녀봐도 떨어지네요.. 인터넷에서 보이는 스터디 , ai활용해도 처참합니다 진짜 해결법 없을까요?? 정말 합격하고 싶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